본문 바로가기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집중 유형분석 검사를 진행할 수 있는 링크를 공유드립니다.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바로가기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PC버전 바로가기

 


 

포레스트 심리테스트란?

앱 개발사 Forest에서 개발한 심리테스트로 동화 같은 일러스트 이미지, 음악과 함께 질문에 답하는 식으로 심리테스트가 진행됩니다. 가장 큰 장점으로는 따로 포레스트 어플을 다운로드하거나 설치 없이 웹페이지를 통해 바로 심리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심리테스트는 스토리 방식으로 진행되며 테스트 참여자의 집중 유형을 분석하여 결과적으로 내가 어떤 상황에서 집중할 수 있을지 집중을 위해 무엇이 도움이 되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Forest-mt 집중 유형분석 심리테스트입니다.

 


기존에 있던 식상한 심리테스트와 달리 포레스트만의 동화같은 일러스트 이미지와 선택한 답에 따른 스토리가 달라지며 마지막 결과에서 나의 대표 식물도 달라지는데요.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중 흘러나오는 음악이 굉장히 좋아 무슨 음악을 사용했는지 물어보는 경우도 많고, 은행나무, 백호 등등의 특정 결과를 위한 답안도 공유된다고 하네요.

 


 

웹페이지 자체가 모바일 환경에서 구동되도록 제작되어 있어, PC에서 사용할 수 없지만 개발자 모드를 활성화하고 모바일 페이지 보기로 컴퓨터로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검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질문에 답을 마치게 되면 위와 같이 집중 유형 분석 결과를 나의 식물과 내가 집중하면 좋은 것, 집중할 때 도움이 될만한 물건과 장소를 추천해주는데요. 포레스트 앱 다운로드와 함께 해당 식물을 키울 수 있다는 것이 이벤트라고 합니다.

 

 

포레스트: 집중하기 어플은 일상생활속에서 모바일 사용량을 줄이고, 집중하는 시간을 늘리기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는 어플로 포레스트 심리테스트를 제작한 이유도 어플과 함께 집중력을 높일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고 합니다.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안드로이드 Forest / 아이폰 앱스토어 Forest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Forest: 집중하기 - Google Play 앱

★ 간단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집중력을 높이고 효율적인 생활 습관 양성하기 ★ ★ 《Google Play 2015-2016 올해의 베스트 앱》《2018 베스트 소셜 임팩트상 후보》《2018 에디터 추천하는 베스트 생산성 앱 》 ★ ★ 프리미엄 사용자 200만명 돌파★ ★사용자가 기부한 진짜 나무 총 400,000 그루 돌파★ ##한국, 프랑스, 캐나다, 태국, 브라질, 멕시코, 러시아, 일본, 인도에서 2018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자기계발 앱으로 선정

play.google.com

 

 

‎Forest

‎##140개 국가에서 1등을 차지한 생산성 앱; 사용자 200만 명 돌파 ##귀여운 게임식 타이머로 집중력 유지하기 ##사용자가 기부한 진짜 나무 총 400,000 그루 돌파 ##간단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집중력을 높이고 효율적인 생활 습관을 양성하기 “지금 이 순간 휴대폰을 내려놓고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즐기고 싶다면..? 포레스트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 뉴욕 타임스 “좋은 습관을 양성하고 싶을 때 효율적인 도구의 사용은 큰

apps.app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