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폰 테스트는 최근 유행한 포레스트 MT 집중유형분석 심리테스트와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간단한 심리테스트입니다. 서울대의 팀플 작품으로 제출된 사이트라고 하는데요. 연예인 이미지와 드라마의 특정 상황을 스토리 방식으로 풀어나가며 진행되는 심리테스트에요!!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폰폰 테스트 사이트로 들어가 바로 심리테스트를 진행하고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폰폰 fonfon 이상형 테스트!

 

폰폰 (fonfon) 심리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폰폰 테스트 진행 방법

폰폰 테스트는 '이상형 찾기' / '나와 닮은 성향의 동물 찾기' 두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먼저 나의 이상형을 닮은 동물을 찾기 위해서 내가 좋아하는 이성의 성별을 선택하시면 이상형 테스트가 바로 진행됩니다.

 


 

이제 특정 상황, 옷 차림, 취미 등등의 이상형에 가까운 개인적인 취향의 답변을 선택하여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폰폰에서 질문하는 모든 성향에 대한 답변을 하면 나의 이상형과 닮은 동물을 결과로 보여줍니다!!

저는 조개집 만드는 해달이 나왔고 현재 100명 중 8명이 저와 같은 이상형을 두고 경쟁중이라고 하네요!!

 


폰폰 (fonfon) 이상형 테스트 결과로 사용되는 동물 이미지는 폰폰에서 직접 제작한 이미지로 저작권은 fonfon에 있다고 합니다. 저는 해달이 나왔는데 많은 분들이 어떤 동물이 이상형으로 나오는지 결과가 궁금해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