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년도] 나이스 반배정 확인 보는법

2021년도 2월 28일부터 나이스 사이트에서 반배정 확인이 가능했었는데요!!!

 

이 게시글을 통해 반배정 확인 페이지 보는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나이스 반배정 확인

먼저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나이스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학생 서비스], [학부모 서비스], [홈에듀 민원서비스], [학원 민원서비스] 중 나이스 학생서비스를 클릭하여 고등학교 반배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이스에서 정확한 나의 반배정 확인을 위해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 가입을 완료 후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 로그인이 완료되면 내가 몇학년 몇반에 배정되 었는지 반배정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그런데 개학을 앞두고 접속자가 몰리면서 시스템 점검중이라는 화면이 뜰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한번에 접속하여 반배정 보는법이 굉장히 어려운데요. 이럴때는 아래 우회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접속해보시길 바랍니다!!

 

시크릿DNS (Secret DNS) 다운로드 · 길호넷 무료 컴퓨터 VPN 우회

길호넷 시크릿 DNS (Secret NDS) 다운로드 링크를 공유드립니다. 시크릿 DNS는 무료 컴퓨터 아이피 VPN 우회 프로그램으로 차단된 페이지 접속이나 유플레이 연결끊김 현상, 유플레이 로그인 오류 해결등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download-hub.com


나이스 반배정 보는법에 대해 공유드렸는데요 반배정 확인 방법이 어렵지 않으니 모두 궁금하시다면 나이스를 통해 몇반에 배정되었는지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