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도 최신 정신연령 테스트 페이지 공유드립니다. 최근 폰폰테스트, 포레스트 심리테스트에 이어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네요. 나의 정신 연령이 궁금하신 분들은 그렇게 오래 걸리는 심리테스트가 아니기 때문에 한번 진행해보시고, 나의 정신연령 상태를 확인해보세요 ㅋㅋ

 

정신연령 테스트 · 2020 최신판

2020년도 최신 정신연령 테스트 페이지 링크 공유드립니다. 최근 폰폰테스트,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등등의 다양한 심리테스트가 유행하고 있는데요. 이 게시글을 통해 당신의 정신연령 테스트를 진행해보시고, 실제 나이보다 높은 정신연령인지 낮은 정신연령인지 테스트해보세요.

download-hub.com

 

정신연령 테스트 관련 정보

정신연령 테스트를 통해 실제 나이를 입력하고 나의 실제나이보다 정신연령이 낮은지 높은지 측정해볼 수 있습니다. 너무 정확한 정보는 아니니까 재미로만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한국인 80% 이상이 자기 정신연령보다 높은 나이로 측정된다고 합니다.
  • 위 2020 정신연령 테스트 총 소요 시간은 3~7분 정도입니다.

정신연령 테스트 진행 방법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정신연령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여 나의 실제 나이를 설정하고 [검사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테스트를 시작합니다.

 

 


 

 

각 문항에 적합한 정답을 체크하는 방식으로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문제 중 가장 이슈가된 문제입니다. 색즉시공 뜻을 알고 있는지 물어보는 문항인데요. 색즉시공 뜻을 정확히 모르더라도 인터넷을 검색해서 정답을 찾기보다는 정확한 정신연령 측정을 위해서 아는 데로만 문제를 풀어나가면 될 것 같네요.

 

정신연령 테스트의 모든 문항을 풀고 마치면 위와 같이 나의 정신 연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인의 대부분이 실제 나이보다 높은 정신연령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위 정신연령 테스트는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기보다는 정신 연령 측정 시 필요한 데이터의 최소 값을 가지고만 진행하므로 재미로 참고 정도만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