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먼저 위 프로그램은 마스크 알리미 사이트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이용하고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마스크알리미앱 다운로드 추천드립니다.



 

코로나 마스크 알리미

마스크알리미앱 다운로드 내 주변 지역 / 근처 위치의 공적 마스크 판매 약국의 위치와 실시간 마스크 재고 현황 정보를 제공합니다. 판매중인 코로나 KF마스크 알리미 PLANZERO KF94마스크 KN95 마스크5매 일회용마스크 50매 3가지 단독판매 50매당가격 : 75,000원 마니아코 마스크필터 폐렴균 99.9%차단 1box 50매 50매당 가격: 59,000원

download-hub.com


최근 마스크 5부제로 개인이 마스크를 쉽게 구할 수 있는 제도가 적용되어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마스크 구매가 비교적 쉬워졌습니다.

 

게다가 코로나 알리미라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현황 및 확진자의 이동 경로 / 동선등을 공유하는 사이트가 개발되었었는데 코로나 알리미 대학생 개발자들이 마스크 대란에 고통받고 있는 국민들을 위해 마스크 알리미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마스크 알리미 서비스가 웹에서 앱으로 개발되어 마스크알리미앱 다운로드 시 스마트폰에서 공적 마스크 판매 약국 위치 및 마스크 판매 약국의 공적 마스크 재고 보유 현황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마스크 알리미앱 다운로드 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마스크 구매자의 출생연도를 입력하여 마스크 5부제에 한해 오늘이 내가 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는 날짜인지 쉽게 구매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마스크를 구매하고자 하는 위치 / 지역의 목적지를 입력하여 해당 지역 주변 위치에 공적 마스크 판매 약국 및 편의점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고 판매처에서 마스크 재고 보유 현황을 미리 확인하여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3. 내가 있는 현재 위치 / 주변 근처 지역을 위치 기반 정보로 확인하고, 공적 마스크 판매처 약국 위치와 실시간 재고 보유 현황을 확인하여 마스크를 구매하러 갔을때 재고가 없어 구매할 수 없는 경우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위치 기반으로 지도에 마스크 판매 약국 및 편의점 위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SOLD OUT이라는 알림으로 실시간으로 마스크 재고 보유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두 SOLD OUT으로 표시된 경우 굳이 마스크를 사러 밖에 나가는 헛걸음을 하지 않아도 되겠죠!?

 


 

이외에 굿닥에서 제공하는 마스크 알리미앱도 있는데요. 내 주변의 공적 마스크를 판매하는 약국의 위치를 스캔해주고 마스크 보유 현황 실시간 제공 및 연락처 정보등을 제공하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