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국어 어휘력 테스트 공유드립니다. 

 

온라인으로 국어 어휘력 점수를 간단히 체크해볼 수 있는 테스트가 있는데요!

 

바로 오늘 공유 드릴 온라인 국어 어휘력 테스트인데요. 책상물림, 낙지 한 코 등의 어려운 어휘 문제로 화제가 되기도 했던 테스트입니다. 온라인 국어 어휘력 테스트는 총 50문항으로 문제에서 제시하는 단어와 비슷한 단어, 같은 의미를 가진 단어, 정 반대되는 단어를 정답으로 찾는 테스트입니다.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국어 어휘력 테스트를 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국어 어휘력 테스트

온라인 국어 어휘력 테스트는 총 50개의 문제의 어휘 관련 문제를 풀며 국어 어휘력 점수를 측정하는 테스트입니다. 테스트에서 출제되는 50개의 어휘는 난이도 초급부터 고급 어휘까지 등장하며 50문항을 모두 풀면 국어 어휘력 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download-hub.com

 

모든 어휘력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면 국어 어휘력 점수를 마지막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유치원생 ~ 세종대왕까지 나의 국어 어휘력 점수 및 실력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국어 어휘력 테스트 진행 방법에 대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국어 어휘력 테스트 진행 방법

 

먼저 국어 어휘력 테스트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위와 같이 다양한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국어 어휘력 테스트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한국어를 선택해야겠죠!? 아마 외국인을 위해서 만들어진 페이지 같습니다. 당신이 네이티브 한국어 스피커라도 한번 도전해보세요라는 알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어 어휘력 테스트는 총 50문항을 풀어야 하고 초급부터 고급 어휘까지 다양한 난이도의 어휘가 문제로 출제됩니다. 여기서 문제에 제시하는 단어에 반대말, 비슷한말, 의미 등을 답변해야 합니다.

 


 

총 50개의 어휘 문제를 풀고 국어 어휘력 테스트를 마치게 되면 마지막 페이지에서 나의 한국어 어휘력 점수와 테스트를 진행한 사람 중 내가 상위 몇퍼센트인지 확인도 할 수 있습니다!

 

 

 

국어 어휘력 테스트 정답

 

온라인 국어 어휘력 테스트 해답편 (정답이고 싶다)

일전에 단순한 궁금증으로 올렸던 온라인 국어 어휘력 테스트 글에 은근히 많은 분이 검색으로 유입되셨는...

blog.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