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즈모 포켓 확장로드 섬네일이미지

기존에 고프로 히어로6을 사용하며, 손떨방에 대한 아쉬움이 있어 카르마그립을 구매하여 사용했었는데요. 물론 고프로와 카르마그립을 결합해도 미러리스나 DSLR을 짐벌에 결합한것에 비하면 굉장히 작은 사이즈인데. 고프로와 비슷한 카메라 성능에 짐벌과 하나로 나온 오즈모 포켓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합니다.


오즈모포켓01

현재 오즈모 포켓을 구매하기 위해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습니다. 고프로와 오즈모포켓을 비교하였을때 짐벌과 하나로 결합된 형태로, 그 크기가 매우 작아 굉장히 매력적인 제품이라 결국 구매를 하게 되겠지만, 고민하는 부분중 하나는 화각이였습니다.



▲ 위 영상은 테크 리뷰 유튜버 케이시가 오즈모포켓과 고프로의 화각을 비교한 영상입니다. 고프로보다 좁은 화각이지만 일반 카메라와 비교시 꽤 넓은 화각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짐벌과 일체형인 카메라로 꽤나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한번 기대해봐도 좋을만한 dji의 카메라인것 같습니다.





해결방안 오즈모포켓 확장로드

확장로드와 결합한 오즈모포켓

생각해본 방안으로는 오즈모포켓 확장로드를 사용하는 방법밖에 없는것 같더라구요. 아니면 추후에 광각렌즈 같은게 출시되면 모를까, 현재로써는 확장로드를 사용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하였는데, 현재 DJI의 정품 확장로드는 출시되지 않았더라구요.


DJI 오즈모포켓 확장로드

▲ DJI의 정품 오즈모포켓 확장로드 입니다. 현재 DJI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미지는 확인할 수 있지만, 구매할 수 없는 상태이구요. 알리익스프레스에 검색하면 호환되는 제품을 벌써 판매하고 있지만, 크기가 조금 크더라구요. 반면, 정품 확장로드는 셀카봉 정도의 크기로 예상됩니다.


현재 출시하지 않은 제품이라 현재 확장로드 사용 리뷰영상이 없어서 가늠할 수 없어, 확장로드 및 충전케이스가 정식출시되면 관련 정보를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