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ZY(있지) 유나 나이와 과거

있지 달라달라


  • 유나 (본명:신유나)

  • 16세 / 2003년생 

  • 키 : 170CM

  • 연습생 기간 : 3년












있지 신유나ITZY 신유나

먼저 썸네일로 사용한 이미지는 있지 달라달라 뮤비속 유나의 모습입니다. 유나의 나이는 2003년생 16세로 ITZY 멤버 중 가장 어린 나이로, 영복여자중학교에 재학중이며 한림연예 예술고등학교에 입학예정이라고 합니다.



유나 방탄

STRAY KIDS 여자 2팀 멤버로 출연한 경험이 있는 있지의 유나는 과거 방탄소년단의 뮤비에 참여한적이 있습니다.


있지 유나 과거사진

있지 유나 과거

ITZY 유나 과거

ITZY 신유나 과거

있지 신유나 과거

나이가 너무 어린 유나의 과거라고 해봤자 고작 몇년전으로 볼 수 밖에 없겠네요. 또 유나는 ITZY의 데뷔 티저가 공개되고 아래 연예인들과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배우 이세영

배우 이세영


우주소녀 보나

우주소녀 보나


프리스틴 주결경

프리스틴 주결경


있지(ITZY) 달라달라 

있지의 달라달라 뮤비로 마무리하며, 트와이스 동생이라는 별명을 가진 신인 걸그룹 ITZY가 앞으로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