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딘딘 웃을 때 입모양을 따라한 인스타 유저가

화제가 되었고, 딘딘 스마일 챌린지까지

유행하던 때가 있었다.

 

딘딘이 어떻게 웃는지 여러장 사진을 찾아보았다.

 

 

딘딘 웃을 때 입모양

이 사진에서는 많이 부각이 되지 않았지만..

 

▲ 딘딘 웃을 때 토끼 마냥

 

 

▲ 딘딘처럼 웃는 법 ㅋㅋㅋ

 

 

▲ 딘딘 웃음을 따라한 인싸를 찾는 중

#동생아어디니

#널 찾고싶다

#같이 사진찍자

ㅋㅋㅋㅋㅋ

 

 

▲ 딘딘 입모양을 따라 한 사진에 대한 반응

 

 

▲ 딘딘 웃을 때 ㅋㅋ 입이 한껏 올라갔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