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중부에 위치한 고대 도시 후에 여행시 방문한 안 히엔 정원입니다. 베트남 후에는 한국의 경주와 비슷하게도 역사적 건축물이 굉장히 많은 도시입니다. 하노이 이전의 수도가 후에였다고도 합니다. 안 히엔 정원에는 그렇게 볼 것이 많지 않지만, 잠깐 들러 10분~20분 가량 둘러보기에 좋은 여행지인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많은 관리인이 안 히엔 정원을 유지하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 베트남 후에 여행지중 유명한 티엔무 사원으로 가는 길에 있어, 티엔무 사원에 방문할 예정이 있는 분이라면 한번쯤 들려볼 만한곳인것 같습니다.

 

 

베트남 후에 여행

안 히엔 정원

 

정원의 길을 따라 앞으로 쭉 가면, 연꽃이 가득한 인공연못이 있고 양 옆으로 베트남에서 자라는 여러 종류의 나무와 꽃 과일나무들이 펼쳐져있고,  인공연못 뒤로 베트남의 전통 가옥이 있습니다.

 

정원에서는 위와 같은 과일과 두리안, 리치, 해바라기 장미, 매화나무 등등의 식물들을 굉장히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안 히엔 가든 위치

 

안 히엔 정원은 후에에서 여행객들이 많이 머무르는 후에 야시장으로 부터 오토바이를 타고 4~5km 정도 떨어진 위치로 택시나 오토바이를 타고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시 안 히엔 정원에서 티엔 무 사원까지는 2km 정도 떨어진 위치로 차량이나 그랩을 타면, 5분도 걸리지 않는 위치에 있습니다.

 

 

후에 안 히엔 정원 영상

 

▲ 위 영상에서 볼 수 있듯, 후에에서는 아오자이를 입은 베트남인들을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