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8월에 휴가를 가지못하신 분들을 위해 부킹닷컴에서 제공하는 9월 할인코드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저처럼 휴가시즌에 휴가를 가지 못하신분들이 꽤나 많으실텐데요. 더 좋습니다. 비수기에는 더욱 저렴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으니까요!

 

 

부킹닷컴

 

9월 할인코드

 

 

booking닷컴에서 진행하는 9월 할인이벤트는 총 12개의 도시에 적용되는데요. 이 12개 도시는 10월 31일까지 할인혜택이 적용되고, 다음달에는 추가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할인코드 적용 방법이나 9월 할인코드 대상 국가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할인코드 적용방법

 

9월 할인코드 적용 도시

 

 


 

 

할인코드 적용방법

▲ 게시글 하단에서 여행을 계획중인 도시의 이름을 찾아, 해당 링크를 클릭합니다.

 

 

▲ 도시의 호텔을 검색하고, '시즌특가' 버튼을 클릭하여 할인 혜택을 확인 후 '객실 선택' 버튼을 눌러 예약을 진행하면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 도시

1 방콕
2 이스탄불
3 쿠알라룸푸르
4 로마
5 도쿄
6 빠통 비치
7 마라케시
8 홍콩
9 카이로
10 부에노스 아이레스
11 리마
12 런던

 

 


 

 

9월 인기 여행지

단연 아시아 여행의 탑, 태국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게시글 상단에서 방콕과 빠통 비치 호텔 할인코드를 부킹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여행객들이 엄청난 속도로 급증하고 있는 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푸르 또한 9월 및 10월에 가기에 좋은 여행지 중 한 곳 입니다.

 

 

유럽의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로 꼽히는 로마, 거리가 멀기 때문에 그만큼 준비를 철저하게 해야할 것 같습니다.

 

 


 

 

 ▶ 업데이트 진행상황

부킹닷컴 9월 할인코드 정보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니, 정보가 필요하신분들은 구독이나 즐겨찾기를 해놓고 업데이트 내역 확인 부탁드립니다.

 

  • 9월 할인 코드 12개 국가 업데이트 완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