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ju Air

제주항공이 국내 저가항공사(LLC) 최초로 인천국제공항에서 550㎡규모의 전용 라운지를 오픈한다고 합니다. 제주항공 JJ라운지는 140명정도의 인원이 동시에 수용 가능하고, 비행기 탑승전 라운지를 이용하며 휴식을 취하거나 식사를 할 수 있고, 취항지 정보에 대해 미리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제목을 클릭시 해당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주항공 JJ라운지 관련정보

제주항공 JJ라운지 이용권예약

 

 

제주항공 해외라운지_01
제주항공 해외 라운지02

▲ 제주항공은 외국에 이미 꽤나 많안 라운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인천공항에는 6월 1일에 오픈하는것이 처음이고, 국내 저가항공사로 국내 전용라운지를 보유하는것도 최초입니다.

 

 

제주항공 JJ라운지 오프라인

▲ 제주항공 JJ라운지 오프라인에서 할 수 있는 것들로는 취항지에 대한 안내, 쇼핑정보, 할인쿠폰등을 발부받거나, 무료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고, 공항 호텔간 픽업을 예약할 수 있고 그외 휴식이나 식사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주항공 JJ라운지 온라인

▲ 제주항공 JJ라운지 온라인에서는 여행지 근처 숙소, 렌터카, 현지투어, 입장권 등을 미리 살펴보고 예약과 결제를 진행할 수 있고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제주항공 JJ라운지 관련정보                

 

제주항공 JJ라운지

오픈날짜

2019년 06월 01일
운영시간 06:00 ~ 22:00
위치 인천국제공항 제 1터미널 4층 면세지역 28번 게이트 부근
규모 550㎡ (140명 동시 이용가능)
제공서비스 파우더룸, 취항지 정보제공, 포토존, 가족석, 음료 및 식사, 게스트룸
가격 성인: 25,000원 / 어린이: 15,000원 / 24개월 미만의 유아 무료
연락처 031-000-0000

▲ 인천국제공항에 생기는 제주항공 JJ라운지의 가격, 위치, 연락처등은 위 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주항공 jj라운지 이용권 예약                

제주항공 공식홈페이지

▲ 제주항공 공식홈페이지 입니다. 먼저 구글이나 네이버등을 통해 제주항공 공식홈페이지를 검색하여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여기를 클릭하면 제주항공 공홈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제주항공 jj라운지이용권

▲ 공식홈페이지 상단메뉴에서 [서비스안내] ▶ [부가서비스] ▶ [JJ라운지이용권] 를 선택합니다.

 

 

JJ라운지이용권 가격 및 구매

▲ JJ라운지 이용권 가격은 성인 25,000원 / 어린이 15,000원이지만, 현재 할인중에 있어, 미리 예약하시면 9,900원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