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렴한 가격으로 항공권을 예매하는 방법에는 아주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스카이스캐너와 같은 항공권 비교사이트를 이용하거나 여행사나 쇼핑몰을 통해서 할인 혜택을 받아 항공권을 예매하거나, 오늘은 지마켓 항공권 할인 쿠폰 받는 방법에 대해 공유하려고 합니다. 지마켓에서도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을 저는 최근에 알았거든요...

 

 

 

지마켓 항공권 할인 쿠폰 받기

 

지마켓의 항공권 할인 쿠폰의 종류는 아주 다양합니다. 특정 국가의 항공권에 대한 할인, 특정 페이 서비스 이용자에 대한 할인 지마켓 특별회원에 대한 항공권 할인 등등 본인에게 해당되는 조건이 없다면 할인 쿠폰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확인 먼저 해봐야겠죠?

 

지마켓을 PC하시는 분들과 모바일로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목차를 나누었습니다. 클릭 시 바로 게시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마켓 항공권 할인 쿠폰 받는법 - PC버전

 

지마켓 항공권 할인 쿠폰 받는법 - PC버전

 

 

 


 

 

지마켓 항공 할인 쿠폰 받기 - PC버전

  1. 지마켓 사이트에 접속하여, 좌측 상단에 위치한 '전체 카테고리'를 클릭합니다.
  2. 여행/도서 탭에 포함되어 있는 '항공권 예약' 버튼을 클릭합니다.

 


 

항공권 예약을 클릭하고 들어오면, 출발지 및 출발 날짜를 입력하는 항공권 검색기가 보일 텐데요. 하단으로 내리면 위 사진과 같이 여행사 고객센터, 항공 FAQ, 여행 혜택 등의 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여행 혜택을 클릭합니다.

 


 

화면에 모두 표시되지는 않았지만 다양한 종류의 할인 쿠폰이 있습니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을 확인한 후에 쿠폰 하단의 '항공할인 받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내가 받은 항공권 할인 쿠폰 확인 방법은 아래를 따라 해 주세요.

 


 

 ▶ 내가 받은 항공권 쿠폰 확인 방법

▲ 지마켓 오른쪽 위에 있는 '나의 쇼핑' 버튼을 클릭합니다.

 

 

▲ 하단에 위치한 쿠폰 탭 중에 '나의 항공할인' 탭을 클릭하면, 제가 보유한 해외 항공권 1만 원 할인 쿠폰이 보이시나요?

할인 쿠폰의 경우 적용기준과 유효기간이 있으니 참고하여 사용하시는데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마켓 항공권 할인 쿠폰 받기 - 모바일 버전

  1. 지마켓 모바일 앱을 실행해 하단 '쿠폰/혜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하단으로 내려 '여행 전용 할인혜택' 구간에서 아래에 '여행 쿠폰 더 보러가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여기서 다양한 할인 쿠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 탭을 클릭하여 스마일 캐시 및 카드사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받은 쿠폰은 쿠폰함에 저장이 됩니다. 쿠폰함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내가 받은 항공 할인 쿠폰 확인방법

  1. 지마켓 앱 하단에 위치한 'MY G' 버튼을 클릭하여 나의 정보창으로 이동합니다.
  2. 상단 하늘색 탭에 위치한 '쿠폰' 탭을 클릭하고 '나의 항공할인' 탭을 클릭하여 내가 받은 항공할인 쿠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번거로울 수 있지만 저가 항공권 예매를 위해서 지마켓 항공권도 한번 검색해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저도 아직 한 번도 이용해 본적은 없지만, 다음 여행 시 이용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