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후에 여행지

티엔 안 수도원

 

베트남 후에 여행지 중 가볼만한 곳인 티엔 안 수도원(Thien An Monastery)는 베트남의 베네딕토 수도회의 본원으로 100명이 넘는 수도자들이 이곳에서 생활하며, 공부하는 곳 입니다.

 

티엔 안 수도원은 서양 고딕 건축 양식에 베트남 고대 동양 건축 양식이 더해져 자칫 성당인지 절인지 햇갈릴 정도로 신기한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후에 여행지 중 기억에 많이 남는 여행지입니다

 

 

 

 


 

 

베트남 후에 티엔 안 수도원 - 위치

티엔 안 수도원의 위치는 베트남 후에에서 유명한 호텔인 후에 필그리미지 호텔에서 2km 가량 떨어져 있습니다. 오토바이를 타고 6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후에 시티에 있는 임페리얼 호텔을 기준으로 하자면 8km가량 떨어져 있고 오토바이를 타고 20~30km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가볼만한 베트남 후에 여행지

 

 


 

 

베트남 후에 티엔 안 수도원 - 입장료

베트남의 성당 중 입장료를 받는 곳은 나트랑 대성당을 제외하고는 본적이 없습니다. 티엔 안 수도원 또한 입장료 없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들어갈 수 없는 장소들이 있고 많은 수도사들이 공부를 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정숙해야 합니다.

 

 


 

 

베트남 후에 여행지 티엔 안 수도원

이 돌담길을따라 올라오면 티엔 안 수도원에 올 수 있습니다.

 

 

수도사들이 머무는 장소 같아요.

 

 

사진에서는 잘 모르겠지만 직접 방문해보시면 이게 절인지 성당인지 햇갈릴 정도 입니다.

 

 

티엔 안 수도원 앞의 정원인데요. 선선하게 바람도 불고 아주 잘 꾸며 놓았더라구요.

 

 


 

댓글